Sitemap

인공언어아르카 공식 사이트
HOME: 아르카의 해설 동영상이나 링크 등

Contents Menu


일본어판

영어판

홈페이지

동영상

사용처

질의

아르카 첫걸음

만화로 배운다

시온의 서

환일 사전

출간된 서적

인공언어학연구회

질의

“아르카를 검색하면 여러 사이트가 나오는데 어디가 공식인가요?”
→이 사이트와 같이 인공언어학연구회에서 직접 링크된 것에 한합니다. 그 외에는 내용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관계자의 이름을 사칭한 글이나 사실에 반하는 풍문도 산견되므로 공식사이트만을 참조하십시오.

“아르카(언어)나 칼디아(세계)나 소설이나 그림, 글꼴 등의 작품을 사용해도 되나요?”
→사용, 복제, 개편, 재배포, 1차창작, 2차창작, 광고, 선전, 판매, 상업이용, 수집 등 모두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허가 신청, 보고, 확인, 상의 등은 불필요하지만 사용한 사실을 메일로 알려주시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사이트의 콘텐츠는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각 저작자의 허가는 취득되어 있습니다.

“누가 만들었나요?”
→어학과 관련된 사회인이나 학생 등 다양합니다. 대체로 아르카는 seren arbazard가 담당했습니다.
참고로 신화 속에서는 ‘악마로부터 세계를 구한 아셰트라는 집단이 만든 언어’라는 설정입니다.

“아르카의 좋은 점은 무엇인가요?”
→아프리오리 언어 가운데 세계에서 가장 치밀하게 만들어졌으며, 완성도 높은 독자적인 이세계를 배경으로 갖는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타입과 퀄리티를 가진 인공언어로서는 인류 최초입니다. 또 91년부터 이어지는 긴 작업의 역사도 장점입니다.

“독자나 유저에게 희망하는 사항이 있나요?”
→1차, 2차 창작 모두 환영합니다. 특히 ‘시온의 서’나 ‘유메오리’등등, 작품의 일러스트화나 코미컬라이즈, 동영상화는 크게 환영합니다. 창작물의 판권은 이를 제작한 분에 있으며 저희는 아무런 권리를 갖지 않습니다. 언어 면의 교정이나 문화 면의 고증 등이 필요할 경우 메일로 상의 주시면 대응하겠습니다.
또 아르카나 칼디아에 관심을 가져 주셨다면 트위터나 블로그 등에서 ‘이런 걸 발견했다’라고 적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합니다. 한편으로 아르카나 칼디아에 관심이 없는 사람에 대해 억지로 퍼뜨리려는 행위는 매너에 반하므로 절대로 하지 말아 주십시오.

“아르카의 제작자와 연락을 취하고 싶어요.”
→아르카, 칼디아, 1차 및 2차 창작에 관한 메일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개인 분께서도 부담 없이 연락 주십시오.

Tweet